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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가 갑자기 고장 나면 정말 난감합니다.

 

샤워를 하다가 갑자기 찬물이 나올 때 한 번쯤은 있으셨을 겁니다.

 

보일러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주방용품이나 가전제품이 고장 나셨다면 바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린나이 서비스 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서비스 예약 방법에 대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할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린나이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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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서비스 센터

 

 

1. 서비스 접수방법

 

린나이 서비스 접수 시 먼저 요금과 보증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가 접수 완료되면 카카오 톡으로 접수가 되었다는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서비스 접수는 린나이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2. 제품보증기간

 

품질증은 제품마다 모두 다릅니다. 1년 ~ 3년 또는 4년간 제품을 보증해 줍니다.

 

제품보증은 물건을 구입한 날 또는 제공받은 날(보일러는 서리일자 기준)로부터 계산이 됩니다.

 

품질보증서나 영수증을 잃어버리면 구입일자 확인이 곤란하지만, 그럴 땐 제품 제조일로 계산이 됩니다.

 

다만 중고제품은 보증기간이 적용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합니다.

 

린나이 서비스 센터 찾기

 

3. 린나이 서비스 출장비

 

출장비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20,000원 청구합니다.

 

단, 평일 심야시간대 18:00 ~ 익일 08:00 및 토/일/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4,000원을 청구합니다. 

 

전화번호 : 1544-3651

 

동절기 24시간 특별 서비스 실시 2023년 11월 01일 ~ 2024년 02월 29일

 

4. 제품문제해결

 

린나이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가 문제가 생겨 질문한 내용과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기록해 놨으니 비슷한 증상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신 뒤 서비스 접수하세요.

 

 

린나이 서비스 센터 접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 테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서비스 센터 접수방법

 

린나이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린나이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린나이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린나이 서비스 센터 고객지원탭에서 서비스 접수를 누르시고 신청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자 정보를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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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수 약관에 동의

서비스 접수 약관에 동의
서비스 접수 약관에 동의

 

 

 

 

 

린나이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약관 동의

린나이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약관 동의
린나이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약관 동의

 

 

 

 

 

 

린나이 서비스 접수 조회

린나이 서비스 접수 조회
접수조회

 

 

 

 

 

 

린나이 제품 보증기간

 

가스보일러 (2006.9.1 이후 시공(설치)한 보일러)

  • 품질보증기간: 3년
  • 부품보유기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GHP, EHP, GA)

  • 에어컨 품질보증기간: 2년
  • 부품보유기간: 8년

 

난로(전기, 가스),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 품질보증기간: 2년
  • 부품보유기간: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 품질보증기간: 1년
  • 부품보유기간: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등

  • 품질보증기간: 1년
  • 부품보유기간: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 품질보증기간: 1년
  • 부품보유기간: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 품질보증기간: 2년
  • 부품보유기간: 3년

 

업소용 기구, 수입품, 원적외선히터 등

  • 품질보증기간: 1년
  • 부품보유기간: 3년

 

핵심부품 별도 품질보증기간

  • 에어컨-콤프레셔: 4년
  • 전자레인지 - 마그네트론 / 냉장고 - 콤프레셔 / 팬히터 - 버너: 3년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위 정보를 참고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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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온세상으로 갑니다

www.rinnai.co.kr

 

린나이 서비스 센터 접수방법과 제품 보증기간, 그리고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품에 대한 서비스 보증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접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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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질문 1 린나이 제품의 서비스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린나이 제품의 서비스 요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전화번호(1544-3651)로 직접 연락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시 제품 모델명, 구입 날짜, 고장 증상 등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2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답변 2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제품의 보증서와 구입 영수증을 지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제품의 보증 기간 여부를 확인하고, 보증 기간 내에 해당되는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도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구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가능한 정보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질문 3 린나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3 린나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별로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제품 구입 후 1년에서 최대 4년까지입니다. 특정 핵심 부품에 대해서는 더 긴 보증 기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에어컨의 콤프레셔는 4년, 전자레인지의 마그네트론은 3년의 보증 기간을 가집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는 제품 매뉴얼이나 린나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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